외환銀, 휴가철 맞아 '외환카드 섬머 이벤트' 실시

입력 : 2013-06-23 오전 6:00:00
[뉴스토마토 송주연기자] 외환은행은 23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외환카드와 두배로 쿨(Cool)하게 즐기는 섬머(SUMMER) 이벤트'를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섬머 이벤트는 휴가철을 맞아 여행, 쇼핑을 테마로 한 다양한 행사들로 구성됐다.
 
(사진제공=외환은행)
 
외환은행은 이 기간 외환카드를 이용할 경우 고속도로휴게소 사용시 캐쉬백 서비스, 자라섬 캠핑장 이용시 사은품 제공, 해외여행시 주요 해외 항공사 무이자할부, 인천공항 교통시설 무료이용, 크로스마일카드 사용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해외항공권 할인 제공 등 여행을 테마로 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마트에서 에어컨 구매시 상품권 증정, 위니아만도에서 청구 할인 및 무이자할부, G마켓, 옥션 등 인터넷 쇼핑몰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 쇼핑을 테마로 한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외환카드 고객들은 롯데월드-야간 만원의 써프라이즈, 문화상품 패키지 최대 59%할인, 탐앤탐스에서 3만원 이상 사용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과 쇼핑을 주제로 한 업종과 할인혜택으로 다채롭게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계절별로 실질적 금융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송주연 기자
송주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