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매일유업(005990)은 다음달 10일까지 임신·수유부용 영양 음료인 '앱솔루트 맘스마일 쿨(COOL)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앱솔루트 맘스마일은 DHA, 칼슘, 철분, 비타민C 등 임신기부터 수유기까지의 엄마는 물론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음료 제품이다.
이번 체험단은 누구나 매일유업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총 100명을 선발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맘스마일 제품(1개)과 맘스마일을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쉐이커가 함께 구성된 '맘스마일 쿨 패키지'를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엄마의 영양상태는 아기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맘스마일은 모유 수유 전 또는 철분제 복용 후 마시면 영양 보충과 흡수율을 높이는데 좋다"며 "시원한 음료 한 잔으로 필수 영양을 챙기면서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습관을 제시하기 위해 체험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앱솔루트 맘스마일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의 개별 포장으로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도 손쉽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유 100㎖의 영양성분과 비교했을 때 칼슘이 2배, 철분은 50배, 비타민C 함량은 34배나 높고 칼로리는 바나나 반 개 분량(1회 섭취량 20g 기준, 60㎉)으로 낮다.
코코아와 건강한 곡물 등 2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제품 가격은 1만2300원(20g 스틱, 15개입)이다.
◇'앱솔루트 맘스마일 쿨(COOL) 체험단' 모집 이미지. (사진제공=매일유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