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과 올림푸스한국 등 카메라 제조사들이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아 카메라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8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메라 구입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내달 15일까지 46일간의 캐논 바캉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와 콤팩트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캐논 DSLR 카메라 'EOS 60D'과 'EOS 100D', 플래그십 콤팩트 카메라인 '파워샷 G1X'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카메라와 함께 짐을 담아갈 수 있도록 ▲라푸마 아웃포켓 카메라 배낭 ▲맨프로토 화이트 삼각대 ▲정품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EOS 700D'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펜케잌 렌즈인 'EF 40mm f/2.8 STM'를,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SPEEDLITE 90EX' 또는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캐논은 콤팩트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에 필요한 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유틸리티 키트'와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증정한다.
46일간의 캐논 바캉스 페스티벌 참여방법은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8월22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 아이디당 한 개의 제품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캐논은 또 EOS 100D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EOS 100D 리얼 포토 매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EOS 100D로 촬영한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캐논은 추첨을 통해 우수자 1명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사이판 여행 상품권을 참가자 100명에게는 제출한 사진을 대형 인화 서비스 및 액자를 제공할 계획이다.
EOS 100D 리얼 포토 매치 이벤트는 EOS 100D 정품 등록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당첨자는 9월6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차장은 "이번 46일간의 캐논 바캉스 페스티벌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 위해 카메라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올림푸스한국도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제습기, 캠핑용품, 30만원 상당의 렌즈 정품 등을 증정하는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올림푸스한국의 직영 및 정식 대리점에서 이벤트 대상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 및 영수증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제품은 미러리스 카메라와 컴팩트 카메라 11종, 렌즈 12종, 방수하우징 전 모델이 포함됐다.
카메라 구매 고객의 경우 제품에 따라 ▲위닉스 제습기 ▲코베아의 그늘막 텐트와 캠핑 의자 ▲30만원 상당의 올림푸스 팬케이크 렌즈 'M.ZUIKO DIGITAL 17mm F2.8' ▲최고급 가죽 속사 케이스 ▲와이파이 기능을 내장한 메모리카드 'FlashAir 8GB'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렌즈 구매고객에게는 3만원권부터 최대 10만원권의 SK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며, 방수하우징 구매 시 전용 가방을 증정한다.
이승원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올림푸스만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올림푸스 카메라, 그리고 여름 필수품인 제습기와 캠핑용품 등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올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