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의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커피전문점 부문 2년 연속 동시 1위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16일 하루 동안 여름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BOGO(Buy One, Get One)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음료는 지난달 출시한 망고 후르츠 푸딩 블렌디드와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 등 총 2종으로 음료 구매 시 22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을 제시하면 구매한 음료와 같은 음료를 한 잔 더 받을 수 있으며 일부 휴게소와 휴양지, 미군부대 지역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망고 후르츠 푸딩 블렌디드 주스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로 망고 푸딩에 망고 주스가 결합해 쫄깃한 망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는 진한 초콜릿과 커피의 풍미를 동시에 낸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 기준 각각 5900원과 6300원이다.
한편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와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는 각각 매년 발표하는 브랜드 평가 지수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6월 2년 연속 업계 1위에 선정됐다.
◇스타벅스 주요 소비자 조사 2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