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와 제휴를 맺고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인 ‘여귀검사’, ‘남격투가’, ‘여마법사’, ‘남귀검사’ 등이 그려진 음료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던전앤파이터 캐릭터 음료는 롯데칠성음료의 펩시, 마운틴듀, 립톤 아이스티,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사과, 오렌지, 포도, 복숭아 등 총 7가지의 355ml 캔 제품이다.
넥슨과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음료를 구입한 유저를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캔 음료 고리 안쪽에 새겨진 8자리 행운 코드를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신(新) 마운틴듀 칭호’,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장비 보호권’, ‘증폭 보호권’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 캐릭터가 새겨진 펩시, 마운틴듀, 립톤 아이스티,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등의 음료는 전국 편의점과 PC방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던전앤파이터’ 오프라인 유저 대회인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SUMMER'의 ‘던전앤파이터’ 부문 후원사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제공=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