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삼성카드(029780)는 삼성카드 셀렉트의 17번째 공연으로 어쿠스틱 감성, 힐링 콘서트 '언플러그드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감성', '힐링'이라는 주제로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형식 및 이벤트를 가미한 언플러그드 콘서트를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공연은 10Cm, 제이래빗, 홍대광 등 국내 어쿠스틱 가수들이 참여하며,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다음달 13일, 14일 두 차례 진행된다.
예매는 이날 오후2시부터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1매 예매 시 동반자 티켓으로 1매가 추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삼성카드 페이스북을 통해 사연 및 신청곡을 접수 받아 공연 중 직접 라이브로 연주해준다.
공연 시작 전후로 관객들이 공연 관람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카드 셀렉트는 지난 2011년 이후 삼성카드가 선보이고 있는 문화 공연 혜택으로, 문화 공연 관람 시 꼭 필요한 혜택들을 모아 고객들이 수준 높은 문화 콘텐츠를 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삼성카드 셀렉트16 엘리자벳 공연의 경우 예매 20분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등 대중적이면서도 수준 높은 문화공연 및 혜택으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자료제공=삼성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