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푸드빌은 연말까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CGV청담시네시티(이하 CGV청담)와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CGV청담에는 패션 팝업스토어, 공연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멀티 스튜디오 외에도 한식 브랜드 비비고와 투썸커피, 뚜레쥬르,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가 들어서 있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이달 초
CJ CGV(079160)의 영화 서비스와 연계한 '무비리셔스(Movielicious)'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영화(Movie)'와 '음식(Delicious)'를 함께 즐긴다는 의미의 상품으로, 영화관람권과 식사권, 발렛 주차권으로 구성되며 최대 45%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조조영화와 함께 브런치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영화관 좌석까지 뚜레쥬르 샌드위치와 커피를 배달해주는 '조조영화 샌드위치 딜리버리 서비스'도 선보였다.
해당 서비스는 조조영화 상영 10분 전까지 CGV청담 8층 매표소에서 주문하면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2D 영화는 1만원, 3D 영화는 1만2000원이다.
이와 함께 CGV청담의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들은 매월 11일을 브랜드데이로 지정해 연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비비고는 갈비찜을 제외한 전 메뉴를 50% 할인하며, 투썸커피는 모든 커피류, 뚜레쥬르는 피자와 케이크 전 품목,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코스 메뉴를 반값에 제공한다.
브랜드데이 이용 고객에게는 4만8000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비비고와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이달 말까지 막걸리와 스파클링 와인을 각각 1인당 3000원, 90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콜드 비버리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투썸커피는 오후 12시부터 4시 사이 아이스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같은 음료를 한 잔 더 제공하고, 뚜레쥬르는 순호박 시리즈 제품을 포함해 1만3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비비고, 뚜레쥬르, 투썸커피의 여름 대표 메뉴를 브랜드당 선착순 30명에게 최대 30% 할인해주는 이벤트와 비 오는 날 비비고에서 해물파전 주문 시 막걸리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GV청담은 영화와 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고객에게 이같은 장점을 더 풍성히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장과 고객 특성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로 고객을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CGV청담씨네시티 외관. (사진제공=CJ푸드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