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KBO, 신입사원 공채
한국프로야구를 총괄하는 기구인 KBO(한국야구위원회)가 2013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기획과 마케팅이며,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4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야구에 대해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KBO 홈페이지(www.koreabaseball.com)에서 지정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이후 이메일(kevin@koreabaseball.or.kr)로 접수해야 한다.
◇두산베어스, 6일 '직장인의 날'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오는 6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릴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를 9월 '직장인의 날-퇴근 후 야구장으로!'로 지정하고, 직장인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직장인의 날'은 두산이 매월 진행하는 직장인 대상 이벤트다.
두산은 이날 야구장 입장 시 1루 내야광장에 설치된 명함추첨행사 응모함에 명함을 넣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명함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와이 2인 항공권(왕복, 1명)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응원단상에서 '내가 격파왕!' 이벤트를 실시해 참가자에게 화장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직장인 단체 입장권 문의나 신청은 이메일(soweto@doosan.com)로 접수 가능하며, 직장인 단체 환영문구를 야구장 전광판에 표출하려는 단체는 이메일(donylee@doosan.com / 단, 선착순 20개 단체에 한함)로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넥센히어로즈, 7일 두산전 '교세라데이'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주말 목동구장에서 열릴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를 '교세라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넥센은 구단 후원사인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우수 파트너사 직원 자녀인 박성호(13)군과 박연수(11)양에게 시구와 시타를 맡긴다. 또한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고객 및 임직원 약 700여 명이 목동구장을 방문하여 응원을 펼친다.
경기에 앞서 3루 1번 게이트 앞에 마련된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홍보부스에서는 목동구장을 방문한 관중들에게 응원피켓을 비롯해 막대풍선 응원머리띠 등을 증정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포토타임 이벤트 후 사진 출력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날 클리닝 타임 3루 응원단상에선 댄스 이벤트를 통해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가 제공하는 프린터 3대와 로고볼을 증정한다.
한편 경기 전 3루 응원단상에서 실시하는 'Dream Stage of Heroes' 공연 이벤트는 보컬 트레이너 및 가수로 활동 중인 송현주 씨가 'Butterfly', 'Never Ever Give Up' 등을 부를 예정이다.
◇남창원농협 스포츠용품 코너 내 NC 용품 판매대. (사진제공=NC다이노스)
◇NC다이노스, 남창원농협 스포츠 용품 코너 입점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가 5일 개업한 남창원농협 종합유통센터 스포츠용품 코너에 입점했다.
NC는 1층의 스포츠용품 코너에서 유니폼, 모자, 의류, 액서서리 등 약 100여종의 구단 상품을 판매한다.
손성욱 NC 마케팅팀 팀장은 "구단 스폰서인 농협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창원시민들에게 구단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고 자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