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손미나. (사진제공=KBS)
◇손미나-손나은-무한걸스 잠실 마운드 선다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오는 11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서 열릴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를 '러브기빙데이'로 정하고 경기 전 1루 내야출입구에서 어린이재단과 함께 '러브기빙' 후원 신청을 받는다. 후원 신청자에게는 LG 트윈스 로고볼 및 초대권(옐로우석)을 증정한다.
이날 경기는 어린이재단 홍보대사이자 2013년 제57회 미스코리아 미 한수민이 승리기원 시구자로 나선다. 또한 어린이재단에서 후원하는 어린이 20여 명이 경기관람을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주 LG의 시구자로는 10일 손미나(아나운서 겸 작가), 12일 손나은(에이핑크), 13일 무한걸스 멤버 2명이 결정됐다. 무한걸스 멤버 2명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각각 시구와 시타를 나눠 담당한다.
◇넥센 히어로즈, 11일 삼성전 '나이키데이' 실시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11일 오후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릴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에 '나이키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초 넥센 구단과 선수단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한 나이키는 선수단이 착용하는 의류 및 스파이크를 비롯해 장비류, 가방 등의 다양한 용품을 후원하고 있다.
이날 시구는 나이키코리아 피터 곽(45) 대표이사가, 시타는 최보경(27) 신입사원이 맡는다. 더불어 나이키코리아 임직원 200여명이 목동구장을 방문해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이밖에 넥센 구단과 나이키코리아는 이날 경기 중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홈 관중에게 나이키 운동화를 비롯해 가방, 글러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페이퍼토이. (이미지제공=NC다이노스)
◇NC 다이노스, 페이퍼토이 무료 배포 및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는 지난 9일부터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수단 페이퍼토이 무료 배포 및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C는 이호준, 나성범, 찰리, 에릭, 이재학, 김종호, 김태군 등의 페이퍼 토이를 1차로 무료 배포하며, 추후 다른 선수들도 배포 예정이다.
또한 다음달 10일까지 '나만의 페이퍼토이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페이퍼토이 전개도를 내려받아 나만의 페이퍼토이를 만들어 사진과 함께 사진을 설명하는 게시글을 올리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다이노스 온라인샵 적립금 20만원 등 다양한 상품을 나눠준다.
◇NC 황덕균, 10일 득남.."부끄럽지 않은 아버지가 되겠다"
NC의 투수 황덕균(31)이 아버지가 됐다.
황덕균의 부인 신선영 씨는 10일 새벽 0시27분 창원 마산의 산부인과에서 몸무게 3.9㎏의 남아를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덕균은 "아내에게 고맙다"며 "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야구 선수 및 아버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황덕균은 지난 2012년 12월2일 신선영 씨와 화촉을 밝혔다.
◇황덕균. (이미지제공=NC다이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