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코스콤(www.koscom.co.kr)이 창립 36주년을 맞아 '코스콤 제대로 알리기' 대학생 PR기획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내달 20일까지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일반대중에게 코스콤 제대로 알리기'라는 주제에 맞춰 코스콤의 자본시장 내 역할과 사업, 기술력 등을 알릴 수 있는 방안을 담은 PR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전대근 코스콤 경영전략본부장은 "일반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PR아이디어를 발굴해 회사 홍보활동에 적극 활용하고자 이번 대학생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심사는 회사에 대한 이해도, 아이디어 독창성, 실행 용이성 및 내용의 구체성 등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대상 한 팀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상장이, 최우수상 한 팀에게는 상금 200만 원과 상장, 우수상 세 팀에게는 상금 각 100만 원씩과 상장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모전 사이트(www.koscomcontest.co.kr)나 전화(02-6395-312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