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요미요미 체조' 이벤트

입력 : 2013-10-31 오전 8:57:46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매일유업(005990)은 다음달 24일까지 '요미요미 체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 맘마밀 홈페이지(http://mammameal.maeili.com/)에 있는 동영상을 따라 하는 아이의 사진을 찍어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방문자 투표와 운영자 심사를 거쳐 뽀로로파크 입장권(1인 2매),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1박스, 매일유업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다음달 26일 매일유업 맘마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요미요미 체조는 다양한 야채를 가사에 담은 요미요미송과 귀여운 캐릭터의 율동으로 구성돼 아이들이 야채와 과일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다.
 
현재 매일유업은 키즈카페인 뽀로로파크 5개 지점에서도 맘마밀 요미요미 체조 관련 프로그램을 열고, 하루 2번 뽀로로 캐릭터와 체조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야채를 즐겁게 먹을 수 있게 도와준다.
 
입안에서 씹히는 촉감을 주기 위해 슬러시 타입으로 제작됐으며, 흘리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빨아 먹는 스파우트 파우치팩을 사용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와 뽀로로파크에서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체조를 재미있게 따라 하면서 야채와 과일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매일유업)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