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마리오아울렛은 수능일인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수험표를 소지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해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이크, 커스텀멜로우, 엠비오 등 1관 4층의 남성 캐릭터 브랜드 매장에서는 모두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레노마, 이지오, 켈번 등에서는 겨울 코트를 9만9000원의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1관 4층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버블티 브랜드 공차의 무료 음료권을 증정한다.
스포츠 브랜드는 3일부터 사흘 동안 수험표 제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전을 마련한다.
일부 품목에 한해 나이키, 아디다스, 헤드, 푸마, 프로스펙스에서는 5% 추가 할인을, 리복, 험멜, 스케쳐스, 컨버스에서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주얼 브랜드에서는 주말 동안 일부 품목에 한해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와 에비수에서는 최대 20%를, 지오다노와 리트머스, NII, FRJ에서는 최대 10%를 추가 할인해준다.
3관 정문에서는 에비수와 유니온베이의 후드티셔츠와 오리털 점퍼를 각각 1만원과 3만9000원부터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의 전문 식당가에서도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런치 카페 허니보울의 전 메뉴와 일본식 철판요리매장 타쿠미의 햄버거 스테이크, 떡갈비 스테이크를 모두 10% 할인해주며, 사월에 보리밥, 사월의 쭈꾸미에서는 전 메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쌀국수 전문점 포몬스에서는 전 요리메뉴를 50%, 인디아게이트에서는 인도 음식인 탄두리 메뉴를 30% 추가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