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유로메트로' 모델하우스에서 주말마다 '따뜻한 겨울나기' 이벤트가 진행중이다.(사진제공=한화건설)
[뉴스토마토 원나래기자] 한화건설은 김포시 풍무5지구에 공급 중인 '한화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의 모델하우스에서 주말마다 '따뜻한 겨울나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28일 밝혔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발열내의, 핫팩 등 방한용품은 물론 따뜻한 어묵, 호빵과 같이 겨울철에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매주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는 수요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주택시장 공급 비수기인 겨울철임에도 전세를 희망하는 수요자들의 방문이 꾸준해 전세상품 계약도 순항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화 유로메트로는 1810가구의 대단지로 한정세대에 대해 파격 전세 상품을 공급 중이다. 한화건설이 전세보증금 반환을 확약하고, 1순위로 확정일자도 가능하다.
지하 2층 지상 10~23층 26개동, 전용면적 84·101·117㎡로 구성됐다. 입주는 2014년 5월 예정이다.
계약금 정액 1000만원, 잔금은 입주시 납부하는 조건으로 계약자들에게는 2년간 무료 커뮤니티 운영, 계양역까지 셔틀버스 운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경기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1063번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