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연인끼리 사진찍고 카메라 선물도"

알파 NEX-5T 연인 체험단 모집

입력 : 2013-12-03 오후 5:25:14
[뉴스토마토 임애신기자] 소니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커플들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국민 카메라' NEX-5T를 선물로 준다.
 
소니코리아는 3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알파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을 통해 '알파 NEX-5T 연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다채로운 미션 프로그램과 함께 NEX-5T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선사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NEX-5T 체험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NEX-5T 제품뿐 아니라 NEX-3N,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니의 인기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체험단은 연인 또는 배우자와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개인 블로그 운영자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동기와 활동 계획을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지원서를 작성해 지정된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10커플은 오는 16일 알파 공식 홈페이지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오는 18일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5주 동안 활동하게 된다. 정기 오프라인 모임도 진행할 계획이다.
 
NEX-5T 연인 체험단이 경험하게 될 NEX-5T는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50% 이상을 확보하며 1위를 지키고 있는 소니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NEX-5T는 성능과 휴대성이 뛰어나고 모바일 기기를 통한 활용능력이라는 삼박자를 모두 갖춰 일상 순간을 작품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면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순간을 기억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NEX-5T의 매력이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임애신 기자
임애신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