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 제안

입력 : 2013-12-11 오후 4:17:43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했다.
 
올리비아로렌은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1석 2조의 실속형 선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 으로 선보이는 목도리는 앞뒤 컬러 반전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터치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아우터에 고급스럽게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부드러운 양가죽 소재의 장갑은 손목 부분에 호피원단이 포인트로 가미돼 시크한 멋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컬러풀한 가방과 지갑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다. 선명한 블루 컬러의 심플한 외간 디자인이 매력적인 토드백은 사용감이 용이한 중간 사이즈로 스마트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며, 소가죽 소재로 내구성이 우수하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클러치 겸용 빅사이즈 장지갑은 뛰어난 수납공간으로 외출시 하나만 들어도 충분하며, 부드러운 옐로우 컬러의 이그조틱한 타조 엠보 가죽 장지갑은 슬림한 사이즈감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노지영 올리비아로렌 상품기획부장은 "불경기인만큼 연말 맞이 기프트 또한 실용성이 강조된 아이템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며 "일상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맞이 '해피콘 증정 행사' 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초코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