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두산베어스, 장애유기아동 보호시설 ‘암사재활원’ 방문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임태훈과 김현수, 김창훈이 지난 11일 서울시 강동구 암사동 소재 암사재활원을 방문했다. 암사재활원은 장애유기아동 보호시설로 임태훈이 2010년부터 4년째 개인적으로 남모르게 후원·봉사 활동을 이어온 단체다.
이번 방문은 임태훈의 선행을 알게 된 동료 선수들이 스스로 동참해 이뤄졌다. 임태훈은 기저귀와 물티슈 등의 생활 필수품, 간식거리 등 300여만 원의 물품을 전달했다. 또한 다과를 함께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사진제공=두산베어스)
◇삼성라이온즈, 비시즌 선행 잇따라
프로야구단 삼성 라이온즈의 안지만 외 선수 7명은 지난 11일 오전 대구 '보림의 집'(대구시 서구 평리동)에서 지역 저소득·취약계층 어르신과 장애우를 위해 식사를 제공함과 동시에 성금 30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같은 날 오후 신용운과 안지만은 한국SOS어린이마을(대구시 동구 검사동)도 방문해 시즌 중 대구구장에 운영한 홈런존으로 마련한 200만원 상당의 라면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삼성라이온즈)
◇롯데, 제11회 서포터즈 단합대회 개최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14일 구단의 2군 훈련장인 상동야구장에서 '제11회 서포터즈 단합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 서포터즈 8개팀(총 280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 9시 구단 프런트팀과 서포터즈 연합팀 간의 친선 야구대회로 시작된다. 오후 1시부터는 참가팀 조별 티볼 대회, 족구대회, 홈런레이스, 빙고게임,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구단 점퍼 및 용품, TGIF 식사권 등 다양한 시상품을 제공한다.
(이미지제공=NC다이노스)
◇ NC다이노스, 크리스마스 기념상품 프로모션 진행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가 오는 12~31일 크리스마스 기념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C의 '크리스마스 기념 상품'은 크리스마스 엽서 4종 세트, 크리스마스 카드, 머그컵, 텀블러, 스티커로 구성된다.
이번 상품은 마산야구장·대우백화점 내부에 위치한 'NC다이노스샵'이나 두 곳의 온라인 매장(
www.ncdinosmall.co.kr, dinos.baseball365.co.kr)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크리스마스 기념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이번 상품 디자인은 NC의 팬이자 디자인을 전공한 대학생인 김수정 씨와 구단 간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