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푸드빌은 외식 브랜드별로 설 연휴 외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빕스는 오는 29일까지 식사 고객에게 설 연휴 기간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1인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1인 샐러드 바 2014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CJ ONE카드로 적립한 고객 대상으로 행운번호 이벤트를 열고, '푸켓 왕복 항공권 2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2일까지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에서 윷놀이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결과에 따라 모는 샐러드 바 2014원 쿠폰, 윷은 스테이크 1만원 할인권, 걸은 하우스 와인 1병, 개는 에이드 2잔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ivips)에서는 친구에게 새해 덕담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거쳐 CJ ONE 포인트로 세뱃돈을 지급한다.
차이나팩토리는 복(福)을 기원하는 의미의 도쿠리와 다양한 메뉴를 함께 구성한 '신년만찬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홍샤오로우 세트'와 '자연송이 안심찹 세트' 등 총 2종으로, 다음달 9일까지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목동점, 대학로점, 건대점, 인덕원점, 수원 인계점, 인천 예술회관역점 총 8개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신년만찬 세트메뉴' 주문 후 CJ ONE카드로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중국(장사) 왕복 항공권, 차이나팩토리 식사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말까지 프리미엄 메뉴 주문 시마다 스탬프를 부여하고, 1인 식사권, 1만원 할인권 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일제면소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2만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으로 '튀김차림 무료 쿠폰', '수제주먹밥과 생맥주 1잔 무료 쿠폰', '4월의 신메뉴 30% 할인 식사권' 등 3종 쿠폰을 제공한다.
CJ푸드월드는 26일까지 고사리, 도라지, 취나물 등 명절나물 6종을 3단 찬합에 담은 '명절 나물 특선'과 'CJ 베스트 햄퍼' 등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밖에도 비비고는 '꼬막 달래 비빔밥과 메밀 전병 반상'과 '영양굴솥밥과 오징어 초회 반상' 등 건강 메뉴 2종을 출시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청말띠 새해를 맞아 더욱 경쾌하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오랜만에 모인 가족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J푸드월드 '명절 나물 특선' 선물세트. (사진제공=CJ푸드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