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정혁기자]
◇고양 오리온스, 연승 기원 포카칩데이 실시
고양 오리온스는 오는 8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울산 모비스와 경기에서 '포카칩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카칩은 오리온스 농구단의 모기업인 오리온의 대표상품 중 하나다.
이번 행사는 오리온스의 홈8연승을 기원하는 취지를 갖고 있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 1000명에게 포카칩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외식상품권, 가구교환권, 호텔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도 관중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오리온스가 8일 홈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시즌 8연승과 더불어 홈경기 8연승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된다. 이 경우 2011년 고양으로 연고지를 옮긴 이후 최다 기록이 된다.
◇서울 삼성, 7일 경기 '나눔 봉사데이' 지정
서울 삼성이 오는 7일 안양 KGC와 홈경기를 '나눔, 봉사데이'로 지정해 서울시 자원봉사센터 임직원과 봉사자 가족 1000명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 전에는 초·중·고 국악동아리 '타'의 퓨전 공연과 하프타임 '핫밸리댄스봉사단'의 밸리댄스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삼성이 진행하고 있는 교복 이벤트도 계속 진행한다. 겨울방학 개학을 한 학생을 대상으로 경기장에 교복을 입고오거나 학생증을 제시하면 1인당 2매의 일반석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경기 종료 후에는 코트에서 썬더걸스 치어리더와 사진촬영도 할 수 있다.
◇안양 KGC인삼공사, 팬들과 제주도 여행 이벤트
안양 KGC인삼공사가 올 시즌 종료 후 팬들과 함께 하는 '제주도 무박3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25~27일까지 2박3일간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제주도의 주요 관광지 탐방은 물론 이틀에 걸쳐 선수단과 함께 올레 코스를 트래킹 하는 일정으로 계획돼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팬들은 본인이 함께 떠나고 싶은 선수들을 선정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득표를 차지한 선수 5명이 팬들과 함께 제주도로 떠날 예정이다.
참가비는 항공과 숙식 등 전 일정 포함 55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티셔츠, 바람막이, 트래킹화로 구성된 버팔로 트래킹 용품 세트가 주어진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40명이며 오는 7일까지 3일간은 2013~2014 시즌권 회원들에게 우선 접수를 받는다. 이후부터는 일반 팬들도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KGC인삼공사농구단 홈페이지(kgcs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