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이디야커피는 대만산 천연 타피오카 펄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 '블랙펄버블티 5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밀크 버블티', '타로 버블티', '초코 버블티', '카페 버블티', '토피 넛 버블티' 등 5종이다. 레귤러 사이즈는 4200원, 엑스트라 사이즈는 5700원이다.
세계적인 제품안전성 검사 기관인 SGS와 미국 식품의약국 FDA 등 글로벌 인증기관의 검증을 받은 '대만산 천연 타피오카 펄'을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디야커피는 출시를 기념해 총 888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월18일까지 '버블티 먹고 황금 말 타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블랙펄버블티' 구매 영수증에 적힌 행운번호를 이디야 모바일 홈페이지(m.ediya.com)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프리미엄상 당첨자에게 88돈 황금말 조각상, 2등(2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대만여행상품권, 3등(867명)에게 버블티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김민건 이디야커피 마케팅팀장은 "버블티의 본 고장인 대만의 맛이 그대로 재현될 수 있도록 오랫동안 메뉴 개발에 힘쓴 결과"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는 타피오카 펄을 형상화한 숫자 8을 컨셉으로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행운을 드리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