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진에어는 이달 15일까지 대학(원)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 10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진에어의 그린서포터즈는 지난 2010년부터 항공·여행 분야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선발해 실무 경험을 지원하는 국내 항공업계 대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특히 마케팅 실무자가 직접 항공 마케팅 지식 및 노하우를 전달해 주는 '멘토 책임제'를 운영해 대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선발된 그린서포터즈는 오는 5월 8일 발대식 이후 약 4개월 동안 매월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진에어 대표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지급하며,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우수 학생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기획, 디자인, 영상 부문으로 나누어 총 12명을 선발하는 이번 모집은 국내 대학교 또는 대학원의 재(휴)학생으로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지원서와 지원 과제물을 이메일(marketing@jinair.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이달 29일에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