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애신기자] 니콘이 여름 휴가를 지원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프리미엄 카메라 Nikon 1 S2의 국내 발매를 기념해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리조트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와 함께 여름 휴가 지원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고 전했다.
우선 Nikon 1 S2로 담고 싶은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 모습을 스크랩하고, 본인의 여행 계획을 작성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블로그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 커플여행권과 Nikon 1 S2 대여 혜택이 제공된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Nikon 1 S2, 커피 음료권이 주어진다.
아울러 이벤트 페이지의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 3박 4일 숙박권과 햄버거 교환권이 제공된다.
모든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니콘의 최신 제품과 함께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름철 인기 휴가지 및 니콘 신제품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즐거운 휴가를 보내려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프리미엄 카메라 Nikon 1 S2의 국내 발매를 기념해 여름 휴가 지원 이벤트를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