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롯데칠성(005300)은 다음달 30일까지 '게토레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게토레이의 콘셉트 '처음부터 끝까지'와 수분, 미네랄 재충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광고 모델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을 통해 주 타겟층인 20~30대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게토레이를 마시는 장면을 담은 인증사진을 이벤트 사이트(www.gevent.co.kr)에 응모하면 되며, 당첨 결과는 오는 10월 첫째 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손흥민 친필 사인볼(30명), 스마트 워치(50명), 5만원 상당 스포츠 상품권(500명), 게토레이 블루볼트 6본입 1팩(3000명) 등 총 358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 현장을 찾아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게토레이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은 지난 4월 생활스포츠를 즐기는 여성을 대상으로 한 자몽맛 제품 '게토레이 화이트 스플래시'를 선보였고, 기존 레몬, 블루볼드, 오렌지 플레이버를 포함한 전 제품에 더 강렬해진 글로벌 게토레이 로고를 적용한 패키지 리뉴얼도 진행했다.
◇'게토레이 인증샷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칠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