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KDB대우증권이 다음 달 1~3일 '해외선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1~2일은 KDB대우증권 본사, 3일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이번 해외선물 아카데미 주제는 '백문이 불여일견, 해외선물 기초부터 HTS 실습까지'다. 해외선물을 처음 접하거나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의 기초와 실전에 대해 강의한다.
특히 3일에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사용법 실습 강의와 일일 모의투자대회를 통해 해외선물을 직접 거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황돈구 KDB대우증권 해외상품운영부 파트장은 "새롭게 단장한 KDB대우증권 해외선물 아카데미는 해외선물을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해외선물의 이론교육, HTS실습, 모의투자대회를 통해 해외선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외선물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사전 유선신청을 통해 선착순 20명 모집한다.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모의투자대회 수익률 상위 고객에게는 별도의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계좌개설을 하는 고객에게는 수수료 인하 혜택을, 첫 거래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KDB대우증권 해외상품운영부(02-768-2000)로 신청하면 된다.
(사진제공=KDB대우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