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던킨도너츠는 '모닝스타트업' 애플리케이션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닝스타트업'은 알람을 해제하면 아침 세트메뉴인 모닝콤보 4종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번에 편의성을 더 강화하면서 기존보다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으로 커피 1000원 할인권과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교환권 중 한 쿠폰을 무작위로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사흘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는 스마트폰에 '모닝스타트업'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알람을 설정하면 된다.
안드로이드폰은 알람 설정 완료 즉시 쿠폰이 발급되며, 아이폰은 하단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한 후 아이디를 입력하면 쿠폰이 발급된다.
해피포인트 적립이나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교환권은 오전 11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던킨도너츠 홈페이지(www.dunkindonu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아침과 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모닝스타트업'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든든한 아침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닝스타트업'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모닝콤보는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할라피뇨 소시지 잉글리쉬머핀', '포테이토 미트 잉글리쉬머핀', '크림치즈 베이글' 등 모닝메뉴 1종과 맨하탄 드립 커피 또는 오렌지 주스로 구성된다.
◇'모닝스타트업' 애플리케이션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던킨도너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