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스토리가든 '2014 테아 어워즈' 수상

입력 : 2014-11-19 오전 10:49:48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기업 스토리 체험관 스토리가든이 세계적인 테마시설 시상식인 '테아 어워즈'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테아 어워즈는 세계 테마파크 및 박람회의 쇼나 체험시설 등 우수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매년 주어지는 시상식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토리가든은 기업의 역사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는 혁신성과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아 수상작에 이름을 올렸다.
 
창립 68주년을 맞아 지난해 9월 경기도 오산 뷰티사업장에 개관한 스토리가든은 아모레퍼시픽이 걸어온 아름다움을 향한 여정과 의지를 집대성한 곳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스토리가든은 회사의 모태가 된 원료인 동백을 모티브로 스토리와 공간디자인, 체험의 세 요소를 중심으로 미디어 영상과 전시작품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창립과 성장, 향후 비젼을 보여주고 있다.
 
서경배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스토리가든이 전하는 메시지인 '세상을 변화시키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적극 전파하고 실현해 나가겠다"며 "스토리가든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아모레퍼시픽의 과거, 현재, 미래의 이야기를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창조하기를 바란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국 디즈니랜드의 'it’s a small world' 공연, 중국의 장륭해양공원, 미국 올란도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해리포터 다이어곤 앨리 등 17개의 수상작은 내년 3월 미국 애너하임에서 개최될 2014 테아 어워즈 갈라쇼에서 시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