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KT(030200)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오는 30일까지 최신영화 VOD 결제 금액을 TV포인트로 돌려주거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 연휴 다음 금요일로 연말 쇼핑 시즌의 시작점이자 연중 최대 쇼핑이 이뤄지는 시기다. 미국의 온·오프라인 쇼핑몰은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해 소비자들이 쇼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올레tv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기념해 최신영화 VOD 결제자 전원에게 구매 비용 전액을 TV포인트로 돌려준다. 대상 작품은 마블 신작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지난 8월 개봉한 '인투더스톰' 등 최신영화와 '사죄의 왕', '로맨틱 레시피' 등 극장 미개봉 화제작 12편이다.
이와 함께 미국드라마 '프렌즈' 전 시리즈가 담긴 패키지는 28일 단 하루만 50% 할인된 4만99000원에 서비스한다.
어린이를 위한 유료 VOD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올레tv는 '겨울왕국', '메리다와 마법의 숲’ 등 디즈니 12 공주 클라우드DVD 패키지를 정가의 절반인 3만9000원에 내놓는다. '로보카폴리 2기', '요리공주 루피', '와글와글 꼬꼬맘' 등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30일까지 전편 무료다.
이 외에 '신기한 한글나라(한솔교육)', '잉글리C(튼튼영어)', 'NeKids(능률교육)' 등 20여개 유명브랜드 학습지 VOD 시리즈는 평상시보다 30% 저렴하게 시청할 수 있다.
올레tv는 이들 작품을 시청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55인치 UHD TV, 아이폰6 플러스, 맥북 에어, 비츠바이 닥터드레, TV포인트 3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올레tv가 오는 30일까지 최신영화 VOD를 구매하면 결제금액 전액을 TV포인트로 돌려주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