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성원기자]신한은행은 주택청약 종합저축 출시를 기념하는 '상상(上想) 이벤트'와 성공적인 펀드투자를 위한 '투자 혈액형 진단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상상 이벤트'를 통해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 퀴즈를 푸는 고객 중 100여명을 추점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행복한 상상'을 주제로 사진공모전을 열어 최우수상 5명에게 디지털카메라를, 우수상 95명에게 디지털 사진인화권을 지급한다.
다음달 6일 출시되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기존의 청약 상품가입자를 제외하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통장 하나로 공공과 민간건설 주택 모두 청약이 가능하다. 또 청약시점에 희망하는 평수를 정할 수 있고 2년 이상 유지할 경우 연 4.5%의 금리가 적용된다.
'투자 혈액형 진단하기 이벤트'에서는 1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투자성향 진단을 실시한 고객과 성향 진단 후에 인터넷 적립식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 FIT 3개가 지급된다. 또 루펜 음식물 처리기 5개, 롯데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 40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400개도 함께 경품으로 제공된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