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엔제리너스커피는 충전식 선불카드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31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충전식 선불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가입 후 카드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거쳐 총 111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 엔제리너스 충전식 선불카드 500만원권을, 2등(4명)에게 프라다 사피아노 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3등(5명)에게 아이폰6 플러스를, 4등(100명)과 5등(1000명)에게 엔제리너스 충전식 선불카드 5만원권과 1만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당첨 결과는 개별 연락하거나 엔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www.angelinus.com)에서 발표한다.
한편 기존 VIP 고객 이벤트로 진행됐던 VIP 30회 종이 쿠폰 사용 고객에게는 쿠폰 반납 후 엔제리너스커피 충전식 선불카드에 5000원 이상 충전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각종 혜택과 편의성을 높인 충전식 선불카드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에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전식 선불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엔제리너스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