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TLC가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30일까지 '생일 축하해 TLC' 이벤트를 실시한다.
'생일 축하해 TLC'는 행사 기간 동안 임시 개통된 번호(010-4140-2226)로 축하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로, 문자 길이나 횟수에 상관없이 TLC채널에 전하고 싶은 말이나 축하 인사말을 보낸 후 발신 다음 날 TLC채널에서 보낸 문자를 확인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6명), 어린이 자전거(2명), 헤어케어 세트(10명), TLC 기념품 등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2015년 1월1일, TLC채널 페이스북에 게시되며, 개별 연락을 통해 해당 상품이 발송된다.
TLC 채널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TLC 채널을 아껴주고 시청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내년 중 방송 예정인 신규 프로그램을 비롯해 더 좋은 방송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LC 채널은 디스커버리 채널을 운영하는 디스커버리 커뮤니케이션즈의 계열 채널로 여행, 음식, 웨딩 등 다양한 주제들과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다루는 라이프 스타일 채널이다. 현재 전 세계 170여 개국에서 3억명의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3년 12월4일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인 CMB가 TLC채널 코리아라는 명칭으로 공식 론칭했다.
TLC의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tlckorea.kr)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lc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C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