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의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은 새해를 맞아 뮤지컬 연계 이벤트, 파격 할인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내년 1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뮤지컬 '킹키부츠'를 A석에서 관람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음료 제품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증정한다.
'선명한 눈'이란 제품 콘셉트를 내세워 다른 좌석보다 상대적으로 무대와의 거리가 먼 A석에서도 편하게 공연을 관람하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또한 1월9일까지 '눈이 내리면 혜택이 내립니다'란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역과 상관없이 눈이 오는 날에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3개월 분량과 겨울철 혈행 관리에 도움을 주는 '파워업 오메가3' 3개월 분량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눈이 오지 않더라도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3개월 분량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 세트와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3개월 분량의 가격은 7만9900원이며, CJ제일제당 주문 전화번호(080-000-7707)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선명하고 건강한 눈'이란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뮤지컬, 눈(雪)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아이시안'을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 '아이시안'은 눈 건강 개선과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대표 눈 건강 브랜드다.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아이시안 루테인' 등 캡슐형 건강기능식품과 '아이시안 블루베리',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 등 음료형 제품으로 구성된다.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와 '아이시안 블루베리'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CJ제일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