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K2는 전속모델 현빈과 함께한 S/S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빈은 이번 화보를 통해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K2만의 도전적이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밝고 세련된 이미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자연에 도전하는 익스트림룩은 물론 도심에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워킹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덧붙였다.
K2는 이번 시즌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도심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신개념 아웃도어룩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S/S 컬렉션은 알파인(Alpine), 익스트림 마운틴(Extreme Mountain), 하이킹 퍼포먼스(Hiking Performance), 플라이워크(Fly Walk), 케이투 키즈(K2 Kids) 등 다섯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고산 등반과 같이 극한 활동을 위한 알파인, 익스트림 마운틴 라인을 강화해 43년 등산 전문 브랜드로서 명성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하이킹 퍼포먼스 라인은 가벼운 산행은 물론 트레블룩이나 라이프스타일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3년 론칭한 워킹화 '플라이워크(Fly Walk)' 라인은 의류, 용품 등의 토털라인으로 확대해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는 워킹룩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사진제공=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