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유니클로는 오는 29일까지 데님 2만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일부 데님 상품 2벌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10여개 제품이 할인품목에 포함된다.
할인대상에 해당하는 '울트라 스트레치 진'은 뛰어난 스트레치 성능으로 활동하기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살리는 유니클로 스테디셀러 중 하나라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S/S 시즌에는 신축성과 복원력이 더욱 향상돼 활동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앵클진'은 밑단에 지퍼가 달려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인디고 블루에서 트렌디한 화이트에 이르기까지 총 7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또한 기존의 울트라 스트레치 진의 스키니 핏 이외에도 '슬림 보이프렌드 피트 앵클진', '슬림 피트 앵클진' 등 다양한 핏의 제품들 또한 이번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남성용 '셀비지 데님'도 이벤트 포함 제품이다. '레귤러 피트 스트레이트 진(셀비지)'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빈티지한 주름 가공을 더해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보이고'슬림 피트 스트레이트 진(셀비지)'은 트렌디하고 날씬한 핏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스토어(www.uniqlo.com)에서도 동시에 진행한다.
◇(사진제공=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