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어린이 홍삼과즙 음료 '아이키커 뉴튼' 출시를 기념해 초등학교 학급에 제품을 발송하는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카카오스토리에서 '삼삶스토리'를 검색해 소식받기를 클릭한 후 '뉴', '튼', '이', '간', '다' 등 5글자 중 마음에 드는 글자를 선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18일 사다리게임을 진행해 총 300명을 추첨하고, '아이키커 뉴튼' 1세트(35포)를 자녀나 조카 등이 다니는 초등학교의 학급으로 배송해준다.
지난달 말 출시된 '아이키커 뉴튼'은 초등학생의 성장을 고려해 홍삼 함량과 1회 음용량을 늘렸고, 장 건강에 좋은 식이섬유와 현미배아발효추출물 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이 선호하는 블루베리, 망고, 사과 등 3가지 맛으로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마트(139480), 롯데마트 등 전국의 할인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20㎖ 1포당 1600원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아이키커 뉴튼은 '어린이 음료도 성장단계별로 먹여야 한다'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만들어진 어린이 음료 최초의 성장단계별 제품"이라며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친구들을 만난 초등학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아이키커 뉴튼 스쿨어택'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KGC인삼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