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아워홈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외식·급식업장, 온라인 식품몰 등에서 이벤트를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사보텐은 오는 15일까지 전국 60여개 매장에서 '썸심(心)동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2인 이상 멤버가 같은 메뉴(정식 또는 업그레이드 세트)를 주문하면 테이블당 두부 샐러드 한 접시를 무료로 제공하고, 아워홈 통합멤버십 카드인 A1카드 포인트로 결제하면 추첨을 거쳐 1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코리안 라운지&다이닝 바 루[Lu:]는 14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화이트데이 위크엔드 파티'를 개최한다.
이날 2000년대 초반의 힙합 음악과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루의 스페셜 메뉴와 와인, 칵테일이 포함된 4가지 화이트데이 세트 메뉴를 12만원에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는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페이스북(www.facebook.com/ourhomehospitality)에서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 식품몰 아워홈몰(www.ourhomemall.co.kr)은 싱글족을 위한 '나홀로 화이트데이 성공적' 이벤트를 열고, '싱글벙글 삼시네끼 세트', '싱글벙글 삼시육식 세트', '사탕보다 맛탕 세트' 등 기획상품을 최대 31% 할인해 판매한다.
식자재 종합 포털 사이트인 아워홈 TFS(Total Food Solution/www.our hometfs.co.kr)는 식재 거래처 고객을 대상으로 '심쿵!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화이트데이 기획상품 이용 후기를 남기면 선물과 외식상품권 등 100% 당첨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급식장에서는 화이트데이 당일 이용 고객에게 사탕 등의 달콤한 맛의 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각 사업부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데이 위크엔드 파티' 이미지. (사진제공=아워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