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종호기자] KB생명은 지난 10일 서울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우수 설계사 및 임직원 등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년 한해 우수한 실적을 거둔 설계사를 축하 하는 ‘KB생명 2014 연도대상’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2014 연도대상’은 KB생명 창립 이래 최초로 전 영업채널을 통합하여 진행된 의미 있는 행사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14년 동안 거둔 성과를 치하하고 새로운 도전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KB금융그룹의 모델인 이승기씨도 참석하여 수상자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 날 FC채널부문에는 삼성지점 김한섭FC가, DM채널부문에는 이정민 TMR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이충세 과장이 방카슈랑스 부문 우수 RM상을, 정재홍 지점장이 GA특별상을 수상했다.
신용길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신 수상자들을 축하한다"며 "영업 인프라 개선을 빠른 시일 내에 완료하여 현장 영업 지원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으며, 현장에서는 고객의 니즈에 충실한 컨설팅을 통해 완전판매를 함으로써 고객신뢰를 확보하자"고 강조했다.
◇신용길 사장(왼쪽)과 수상자 (왼쪽부터 김한섭FC, 이정민 TMR, 이승기씨)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