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가정의 달' 맞아 건기식 출시

입력 : 2015-05-06 오후 1:08:56
동국제약(086450)은 건강기능식품 '홍삼검보'와 '산삼 배양근 플러스100(사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홍삼검보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6mg(8g 한 포당)인 6년근 홍삼농축액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행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기존의 액상타입 제형은 튜브벽에 내용물이 남거나, 흘러서 옷에 묻는 단점이 있었으나 홍삼검보는 이를 개선해 잔량 없이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점성의 검보(gumbo) 제형이다.
 
산삼 배양근 플러스100은 오대산 100년근 천종삼을 배양한, 파우치 타입의 산삼 배양근 농축액이다. 유전적으로 산삼과 99% 유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균상태에서 배양하기 때문에 유해 세균, 농약, 중금속 등으로부터 안전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산삼의 효능으로 알려진 항암작용, 간 보호, 지방 감소, 혈행 개선 등의 효능을 그대로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추, 당귀, 천궁, 작약, 영지 등 다양한 약재도 들어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이들 제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홍삼검보는 국내 최초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신제형으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홍삼검보는 전국 롯데백화점 '네이처스 비타민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맞아 5월 한달 간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산삼 배양근 플러스100 역시 가정의 달 알뜰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롯데백화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원석 기자
최원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