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모델이 2000만 누적 고객 돌파를 기념해 진행하는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코웨이)
[뉴스토마토 남궁민관 기자]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는 2000만 누적 고객 돌파를 기념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은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정수기 설치한지 3년 이상 10년 이내의 정수기 사용 고객 중 현재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지 않고 있는 코웨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신청 가능하다.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정수기 위생 무상점검을 위한 '하트서비스'가 제공된다. 코웨이 하트서비스는 ▲독자 개발한 정수기 전용 살균수 활용한 물탱크·유로 살균케어 서비스 ▲탱크세척 ▲추출구 점검 ▲외관 클리닝 등을 제공하는 위생관리서비스이다.
또 코웨이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건강한 여름맞이를 위한 '홈 디톡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에어컨 필터 살균서비스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 ▲피톤치드를 이용한 방 살균 서비스 등으로 집안을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이외에도 업계 1위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타사 정수기를 사용하지만 정기적인 관리를 받지 않고 있는 타사 정수기 고객 대상으로 정수기 위생 관리 컨설팅과 함께 홈 디톡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캠페인 서비스 신청은 코웨이 콜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