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프레스티지 제주 산삼 크림(왼쪽)과 프레스티지 제주 산삼 아이크림(오른쪽). (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는 제주 산삼의 전초를 모두 담은 '프레스티지 제주 산삼 크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프레스티지 제주 산삼 크림'은 다량의 사포닌이 응축된 산삼 배양근과 제주 산삼의 전초를 모두 사용해 피부를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제주 산삼 전초에 존재하는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프레스티지 제주 산삼 크림'은 제주 산삼 성분뿐 아니라 제주의 토종꿀과 금까지 함유해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풍부한 영양감으로 탄력, 생기, 영양, 피부, 결, 주름 등의 각종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며, 깊은 보습감으로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아울러 '하이 임팩트 래핑 테크(High-impact wrapping tech) 기술'이 적용돼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림을 바르는 즉시 피부에 촘촘한 보호막이 형성돼 끈적임 없이 섬세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토니모리는 '프레스티지 제주 산삼 크림' 출시를 기념해 '프레스티지 제주 산삼 아이크림'과 함께 특별기획세트로 구성해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