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일산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개소… B2C 시장 공략 '가속'

입력 : 2015-07-09 오후 6:26:26
KCC(대표 정몽익)는 8일 경기도 일산에 자사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개소했다고 9일 밝혔다.
 
8일 문을 연 홈씨씨인테리어 일산장항점 오픈행사에서 이윤주 KCC영업본부장(가운데)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CC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한 판매장은 지하철 3호선 마두역 인근에 위치해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고객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게 했다. 일산은 신도시 뿐 아니라 고양시 등 대규모 주거지역과 인접해 있으며 20년 가까이 된 아파트들이 많아 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 수요가 꾸준한 핵심지역이다.
 
판매장 내부에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의 거실, 주방, 욕실 등 쇼룸을 갖추고 있어 직접 각 패키지 공간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주하고 있어 현장에서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쇼룸에 전시된 빌트인 등 가전제품도 옵션별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인테리어 소품과 바닥재, 마루재 등 인테리어 자재들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일산장항점 전시판매장 오픈 기념으로 현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혜택이 주어진다. 선착순 신규 회원 500명에게는 고급 물병 사은품을, 현장에서 실측 요청하는 고객 중 선착순 6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인테리어 패키지가 아닌 단품을 구매하는 삼성카드 결제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또는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돌려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일산장항점은 올해 다섯 번째로 문을 연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으로 KCC는 지난 4월 분당서현점을 시작으로 광주광산점, 부산금정점 등 전국으로 전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한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