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이 60일 이용권으로 멜론의 고품질 음원을 즐길 수 있는 무선 360 오디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005930)는 10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무선 360 오디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음악 서비스 멜론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9일 밝혔다.
무선 360 오디오를 구매한 고객은 모바일로 무제한 듣기·다운로드와 PC로 무제한 듣기와 100곡 다운로드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프리클럽 이용권으로 멜론 서비스를 60일 동안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공식웹사이트에서 제품의 고유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받으면 휴대폰 문자로 멜론 이용권 수령이 가능하다.
내장 배터리를 탑재한 무선 360 오디오의 R6 모델 판매량은 휴가 시즌을 맞아 전월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폰의 멀티룸 앱을 리모컨처럼 사용하는 무선 360 오디오는 와이파이 연결을 지원해 기존 블루투스 전용 오디오보다 안정적인 무선 연결과 고품질 음원 감상이 가능하며, 문자나 전화가 오더라도 끊김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 멀티룸 앱으로 다른 삼성 오디오 제품과 연결해 다채널 사운드를 즐기고 멜론 서비스도 직접 연결할 수 있으며 독자적인 링 라디에이터 기술로 스피커의 각도, 거리와 상관없이 어느 위치에서나 같은 음질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