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석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비행 어드벤처 게임 '스텔라사가 for Kakao'가 25일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스텔라사가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비행 어드벤처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 쉬운 조작법, 다양한 성장요소,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랜던전 등 소셜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스텔라사가. 사진/넷마블게임즈
또 ▲다채로운 스토리로 구성된 80개의 스테이지 ▲이용자간 컨트롤 실력을 겨루는 실시간 PvP ▲도전모드·보스모드·랭킹모드·이벤트모드 등 다양한 전투모드 ▲20가지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전투기 강화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스텔라사가는 지난해 '뇌정전기'라는 명칭으로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후 싱가폴, 태국 등을 포함해 누적 다운로드 2억건을 돌파하고, 중국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및 매출 순위에서 한 달간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미 게임성과 흥행성을 모두 검증 받은 작품이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스텔라사가는 쉬운 게임성에 새롭고 다채로운 요소를 더해 누구나 쉽게 그리고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좋은 게임성에 맞는 우수한 운영 서비스 선보여 비행 슈팅 장르의 전성시대를 다시 한번 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류석 기자 seokitnow@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