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스파클링…글라소 후르츠워터/코카콜라
과일 과즙을 담은 저칼로리 스파클링 음료 '글라소 후르츠워터'를 출시했다. 2가지 과즙을 더해 스파클링 특유의 상쾌함과 달콤한 과일 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과일 스파클링은 칼로리가 낮은 저탄산 제품으로 최근 미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품군이다. 450ml 패트 제품으로 '감귤 망고', '백포도 레몬', '복숭아 자몽'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전국 백화점과 드럭스토어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드럭스토어 기준 1700원이다.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코넛 냉장주스…CU코코넛밀크/BGF리테일
PB음료 'CU코코넛밀크'를 출시한다. 우유가 아닌 태국산 코코넛밀크가 35%(코코넛 추출물 75%) 함유돼 있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코코넛밀크는 야자나무 열매인 코코넛 껍질의 과육에서 뽑아낸 진액으로 매끄러운 성질과 하얀 빛깔 때문에 밀크라는 이름이 붙여진 열대지방의 대표적인 식재료다. 코코넛은 빈혈, 노화방지, 혈당조절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식음료다. 용량과 가격은 각각 270ml, 1600원이다.
◇애니메이션과 협업…앨리스 인 글로우 컬렉션/LG생활건강
비욘드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디자인을 적용한 메이크업 컬렉션 '비욘드 앨리스 인 글로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쿠션 파운데이션, 립틴트, 섀도우, 립&치크, 핸드크림, 네일 키트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 주력제품인 '글로우 쿠션 SPF 50+ PA+++'은 미백 및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로얄 블랙티 에센스와 마이크로 폼 쿠션이 결합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가격은 상품에 따라 6000~2만6000원 수준이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초콜릿 브랜드 협업…가을 음료 4종/카페베네
네슬레, 앤디스 등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와 협업해 가을 맞이 음료를 새롭게 출시한다. ▲킷캣의 고소함과 에스프레소의 진한 커피맛이 어우러진 '킷캣 에스프레소 셰이커' ▲초콜릿과 쌉쌀한 에스프레소에 민트향을 더한 '앤디스 민트 초코라떼' ▲카카오버터를 이용한 화이트 커버처초콜릿을 직접 녹여 만든 '바리깔레보 블랑 초코라떼' ▲레드벨벳 파우더와 진한 화이트초콜릿이 만난 '레드벨벳카페라떼' 등 4종이다. 4종 모두 레귤러 사이즈 기준으로 6400원에 판매한다.
(사진제공=카페베네)
◇가을·겨울 보온성 강화…스웨터 컬렉션/유니클로
가을, 겨울철 보온성을 중시한 '스웨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고급 양모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어린 양에서 채취한 '램스울', 내몽골 지역에서 수작업한 '캐시미어' 등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짜임에 따라 다소 굵은 짜임으로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헤비게이지'와 '미들 게이지'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이외에도 다음달 중순 '히트텍 스웨터'도 출시해 라인업이 강화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유니클로)
◇가을 맞이 로퍼…산타 크루즈 2 럭스/크록스
남성 로퍼 '산타 크루즈 2 럭스'를 출시했다. 상부는 컨버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안창은 크로슬라이트 폼 베이스에 메모리 폼을 한번 더 덧대 오래 신어도 발의 피로함을 덜어준다. 밑창은 크록스 독점 기술 '크로슬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네이비·헤이즐넛, 카키, 아미그린·카키, 에스프레소·월넛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만9900원이다.
(사진제공=크록스)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