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재료 없이 간편하게…파우치 양념장/CJ제일제당
부재료나 양념 없이도 손쉽게 요리를 만들 수 있는 파우치형태의 간편 요리양념장이다. 오징어볶음용 양념, 고등어조림 양념, 뚝배기불고기 양념, 고추장불고기 양념 등 4종으로 출시됐다. 요리에 필요한 다양한 양념이 들어있어 고기나 생선 등의 원재료 이외에 별도의 양념이나 재료가 없어도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유리병에 들어있는 기존 제품과 달리 휴대가 쉬운 파우치 형태로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2~3인분 기준(150g), 1980원으로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치질 증상 따라 선택…헤모프란/조아제약
항문에 삽입하는 좌제와 환부에 직접 바르는 연고제 두가지 형태로 구성된 치질치료제다. 사용자의 증상 및 상황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조아제약에 따르면 신경막 투과성 감소작용으로 신경자극의 발생 및 빈도를 억제하는 프라목신염산염과 상처회복 촉진작용이 있는 황산아연수화물 등이 주성분으로 치질로 인한 통증, 가려움, 불쾌감 등을 완화시켜준다. 좌제는 1일 2회, 1회 1개씩 항문 내에 삽입하면 된다. 크림은 성인의 경우 1일 5회까지 환부에 직접 바르면 된다.
(사진제공=조아제약)
◇천연 암반수를 탄산수로…휘오 스파클링 워터/코카콜라
국내 1호 먹는 샘물 브랜드인 강원도 철원 지하 암반수 '다이아몬드'에 탄산을 주입한 탄산수다. 지난해 11월 먹는 샘물 공장에서도 탄산가스를 주입한 탄산수를 제조할 수 있도록 한 법 개정 이후 철원공장에 탄산 설비 투자를 진행해 국내 최초로 먹는샘물 라인에서 탄산수를 생산하게 됐다. 다이아몬드는 1976년 국내 먹는샘물 1호로 허가받아 30년 이상 판매되고 있는 대표적인 먹는 샘물로, 현재 주한미군에 공급돼 왔다. 신제품의 판매처와 가격은 미정이다.
(사진제공=코카콜라)
◇든든한 아침…에그 데니쉬 모닝세트/할리스커피
데니쉬 패스트리 속에 계란과 치즈, 베이컨, 삶은 감자 등을 넣어 아침식사로 즐기기 좋은 빵이다. 계란 한알을 통째로 담고 각종 토핑과 함께 구운 제품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다. ▲모짜렐라 치즈와 롤치즈, 베이컨칩을 넣은 '치즈 에그 데니쉬' ▲베이컨 한 줄을 그대로 넣은 '베이컨 에그 데니쉬' ▲삶은 으깬 감자를 넣은 '포테이토 에그 데니쉬' 등 3종으로 출시된다. 단품은 3900원, 아메리카노가 포함된 모닝세트는 5000원이다. 500원을 추가하면 사이즈 업 또는 카페라떼 혹은 카푸치노로, 1000원을 추가하면 카페모카로 변경 가능하다.
(사진제공=할리스커피)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