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AJ렌터카 제휴 '제로 렌터카' 출시

입력 : 2015-09-23 오후 3:35:44
홈플러스는 AJ렌터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홈플러스 고객만을 위한 장기렌터카 '제로(zero) 렌터카'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최근 차량 구매보다 렌트나 카 셰어링 등을 통한 실속 있는 자동차 소유 개념이 확대되고, 장기렌터카 시장의 급성장에 따라 고객들을 위한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제로 렌터카'는 선수금, 보증금, 보험료 및 세금이 0원으로 초기 목돈 부담 없이 업계 최저 수준의 월 렌탈료만 내고 이용하는 장기렌터카 상품이다. AJ렌터카의 고객 서비스 강점 그대로 운영하되 홈플러스의 대형 유통 채널을 활용한 모객 확대로 가격 경쟁력을 높여 기존 AJ렌터카 상품 대비 최대 20% 저렴하다.
 
월 대여료는 48개월 기준 ▲르노삼성 QM3(디젤) 48만6000원 ▲현대 LF소나타(가솔린) 48만7000원 ▲현대 투싼ix(디젤) 51만7000원(이상 VAT포함) 등이다.
 
상품 운영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며 상담과 계약은 홈플러스 서비스상품몰, 홈플러스 온라인몰 서비스·여행 카테고리, 홈플러스 전용콜센터 등에서 가능하다.
 
'제로 렌터카' 계약 고객에게는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무료 설치, 고급 썬팅권이 제공된다.
 
고상혁 홈플러스 리빙서비스팀장은 "고객의 소비 환경에 따라 합리적인 자동차 이용이 될 수 있도록 매 시즌마다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특가 상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성수 기자
이성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