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신사, 차범근·차두리 부자 함께한 화보 공개

입력 : 2015-09-24 오후 4:12:19
LF(093050)의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 신사(DAKS MEN)'는 차범근, 차두리 부자와 함께 2015 F/W 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차범근, 두리 부자는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닥스 신사가 지닌 클래식한 무드의 고급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국가대표 은퇴 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두 사람은 그라운드에서 보여준 운동선수의 모습을 벗어나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소화해 촬영 현장에서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슬림한 실루엣에 절제감이 느껴지는 네이비 수트로 젠틀한 룩을 선보였고, 모노톤의 캐시미어 니트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차두리는 버건디 멀티 체크 재킷과 캐시미어 스웨터 니트, 데님셔츠, 브라운 울 팬츠로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고 차범근은 브라운 스웨이드 패딩 베스트에 그레이 체크 블레이저와 오트밀 컬러 셔츠, 브라운 팬츠를 매치해 중후한 무드가 돋보이는 룩을 연출, 각자 두 사람에게 어울리는 캐주얼 슈트 스타일링을 펼쳤다.
 
한편 닥스 신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LF몰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인기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와 선물 포장 가능 제품에 한해 셔츠 케이스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닥스 신사)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성수 기자
이성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