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10월 추천여행지로 태국 방콕을 선정하고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0월 한달 간 열리는 '이달의 추천여행지' 기획전에서는 동절기를 겨냥한 여행상품들을 선보인다. 올 연말까지 출발 가능한 '방콕/파타야 5일' 패키지 상품은 34만9000원부터 제공되며 전 일정 초특급호텔을 이용하고 하나투어 전용 럭셔리 요트크루즈 및 전통 마사지 체험프로그램도 포함했다. 초특급호텔에서 숙박하고, 공항픽업서비스,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체험 등 부분적인 서비스만 포함돼 자유여행을 즐기기 좋은 세미 패키지상품은 39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에어텔이나 배낭여행, 현지투어 및 골프, 허니문 상품 역시 각각 정가대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예약 고객에게는 상품에 따라 라텍스 목베개와 마사지 쿠폰, 휴대폰 보조배터리 등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기획전을 통해 왕궁과 에메랄드사원, 카오산로드 등 방콕 주요 관광명소에 대한 소개를 받을 수 있으며 함께 여행하기 좋은 까오야이, 칸차나부리 등 인근도시 여행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10월 중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방콕을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방콕 자유여행권과 호텔숙박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에 해당 SNS 홍보글의 인터넷주소(URL)와 방콕에서 가고 싶은 곳,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태국 방콕의 왕궁 에메랄드 사원 모습. 사진/하나투어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