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마케팅기업 815솔루션(www.815solution.com)은 라임자산연구소(www.limeasset.co.kr)와 중소기업 100곳의 효율적인 자산관리 및 성장전략 수립을 돕기위한 무료 경영컨설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들이 부담 없이 재무·세무 문제를 해결하고 장기적인 성장전략을 다져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홍기 815솔루션 대표(왼쪽)와 전혜림 라임자산연구소 대표가 MOU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815솔루션
815솔루션은 각 중소기업에게 필요한 맞춤형 경영컨설팅과 단계별 성장전략 수립을, 라임자산연구소는 효율적인 기업자산 관리 등 합리적 자금운용과 절세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밖에 가업승계, 인사노무컨설팅, 가지급금, 차명주식 해결, 정책자금, 연구소 설립, 특허전략 수립 등에 대해서도 컨설팅이 가능하다.
컨설팅을 원하는 업체는 기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정보가 담긴 내용을 이메일( biz@limeasset.co.kr)로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김홍기 815솔루션 대표는 "많은 중소기업들이 인력과 자본 측면에서 현실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기업성장에 필요한 두 축인 자금관리와 경영전략 부분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임자산연구소는 기업의 재무설계 및 세무컨설팅과 은퇴, 투자, 보험, 세금, 부동산 등 개인에게 필요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동기부여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자기계발 컨설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전혜림 라임자산연구소 대표는 "재무플랜은 특성상 세무, 회계, 노무, 법무 등 다양한 분야의 상호유기적인 협력이 필요하다"며 "체계적인 자산관리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명확한 목표와 성장 로드맵을 설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