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한승수기자] 부동산경매전문업체 지지옥션은 '2015년 지지옥션 전국투어 경매특강' 일환으로 오는 21일 대구, 다음 달 5일 광주에서 경매특강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지옥션은 매년 전국의 지지옥션 회원 및 경매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을 직접 만나서 소통하자는 취지로, 신년특강(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대도시를 순회하며 경제 동향 및 경매트렌드에 맞는 경매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경매특강은 '부동산 상승세인 지금 경매가 왜 필요하고, 어떤 물건을 어떻게 경매로 받아야 하는지' 근본적인 질문에 대해 지지옥션 최고 권위의 강사진들이 해법을 제시한다.
첫 번째 시간에는 'WHY, 왜 경매인가? 성공한 경매사례'라는 주제로 지지배배 경매컨설팅 문동진 원장이 추천물건 5건과 함께 강의를 시작하며, 두 번째 시간은 'HOW, 경매, 어떻게 해야 하나? 사례로 보는 경매 권리분석'을 주제로 지지사이버스쿨 김재범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세 번째 시간에는 'WHAT 경매, 무엇을 해야하나? 특수물건 분석 노하우'를 주제로 지지옥션 법무팀 김부철 팀장이 강의를 맡는다.
특강은 오는 21일 대구 교통연수원, 12월 5일 광주 YWCA회관에서 진행되며, 강의시간은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이다. 수강료는 2만원이며 지지옥션 홈페이지(www.ggi.co.kr)를 통해 사전등록ㆍ결재 하면 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지지옥션 무료이용권, 경매관련도서 1권, 강의 교재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지지옥션 상품권 등을 최대 30%할인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승수 기자 hanss@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