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롯데칠성 '허니사랑 유자사랑' 출시

입력 : 2015-11-26 오전 10:57:25
◇달콤함·상큼함을 한 캔에…허니사랑 유자사랑/롯데칠성
 
허니 열풍에 맞춰 벌꿀에 유자를 더한 믹스 음료다.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는 100%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과 겨울철 감기 예방에 좋은 유자청징농축액이 들어있다. 240ml 캔으로 선보여 온장고를 통해 따뜻하게 즐기거나 취향에 따라 시원하게 마시기에도 좋다.
 
(사진제공=롯데칠성)
  
◇ 100% 국내산 돼지고기 통등심…손수 돈까스 샌드위치/세븐일레븐
 
동절기를 맞이해 간편하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상품이다. 두툼한 돈까스와 양배추 샐러드, 돈까스소스 등이 적절히 조화됐으며 특히 돈까스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 통등심을 사용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4일부터 '세븐업355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돈까스 샌드위치의 용량은 215g, 가격은 3000원이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시원칼칼한 맑은 국물…어뎅탕면/삼양식품
 
추운 겨울철 대표 음식인 '어묵탕'에서 모티브를 얻어 라면으로 재탄생 시킨 신제품이다. 떡볶이, 김밥 등 분식류를 즐기는 소비자들과 음주 후 속풀이용 해장라면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해물베이스로 면을 반죽해 면을 씹을 때마다 해물맛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2cm 이상의 어묵 후레이크와 건조 반달어묵 2종이 들어 있다. 가격은 1500원이다.
 
(사진제공=삼양식품)
 
◇간편하게 마시는 유산균…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 우유/서울우유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약이나 발효유를 통해 별도로 섭취해야 하는 살아 있는 유산균을 우유 속에 담아 고객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원유 살균 후에 기능성 원료를 충전하는 공법을 이용해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담아냈다. 용량은 900ml, 권장소비자가격은 3000원이다.
  
(사진제공=서울우유)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철 기자
이철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