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대 높은 아이폰6S (플러스), 할인효과 얻으려면?

증권통이벤트로 시중가대비 최대 21만6000원 더 저렴하게 노리자

입력 : 2015-12-16 오전 10:40:41
[아이폰6S, 사진 : 애플]
 
 
콧대높은 아이폰6S 공시지원금은 매우 작고, 할인을 더 해줄 움직임도 없다. 그렇다면 아이폰6s를 최저가로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이 때문에 아이폰6s를 최저가로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하게 형성되고 있다.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증권통이벤트를 주목하고 있다. ‘증권통 스마트폰 이벤트’는 공시지원금이나 요금할인 외에 추가적으로 ‘증권장려금’을 지급해 스마트폰 구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주식거래 어플인 증권통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아이폰6S와 6S플러스를 시중가보다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 아이폰6S를 요금할인 받고 증권장려금 21만6000원을 받으면?
아이폰6S 64G가 5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해진다. 때문에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아이폰6S를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사는 방법으로 증권통이 화제다.
 
증권통에서는 아이폰6S를 최대 216,000원까지 ‘증권장려금’을 지급하고 있어 통신사의 할인혜택외에도 추가적인 할인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5만원대의 요금제로 요금할인 20%를 24개월동안 통신사에서 할인받으면 총 26만원정도 할인 받을 수 있게 된다. 여기에 증권장려금을 최대 21만6천원까지 받으면 총 47만정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휴대폰을 개통 후 하나금융투자 증권계좌에 30만원을 예치한 후 6개월 동안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그럼 잔고 유지를 확인 후 증권통에서 증권계좌로 증권장려금을 지급한다.
 
따라서 이벤트를 통해 증권장려금을 모두 받고 구입할 경우 시중가보다 19만 8천원 더 저렴한 가격에 아이폰6S (플러스) ‘득템’할 수 있게 된다. 스마트폰 싸게 사는 법, 휴대폰 싸게 사는 법, 핸드폰 싸게 사는 법을 고민하고 있다면 증권통이벤트를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인포머셜 기자